지금까지 받았던 리서치 외 강의에 이어
이제까지 마케팅 코칭을 토대로 SOWT 분석(강점(S), 약점(O), 기회(W), 위협(T))
말그대로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는 마케팅 전략입니다.
우산비닐 회수기의 판매를 증대하고자 사내 직원들의 의견 및 제안을 모아
좋은 아이디어를 선정해 적용을 시키기로 하였습니다.
내부적, 외부적 파악해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자리잡을수 있는 좋은 기회로
회사자체 내에서 시작하였습니다.
마케팅, 영업부 외 강의를 받았던 내용을 공장직원들과 같이 공유하며
설명을 하였고 우선적으로 회사내 사람들의 의견을모아
제품에 대한 필요한점이나 개선되야할점 을 소비자의 입장을 생각하며
찾도록 해보았습니다.
많은 분들이 우산비닐 회수기에 관한 다양한 의견에 동참해주었습니다.
왠지 좋은의견들이 많을것같네요^^
이처럼 우산비닐회수기 그 다음에도 신제품 개발에도 꾸준히 힘쓰며
실패가없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